?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올해 2월 삿포로는 정말 성수기입니다. 왜냐하면 눈 축제 및 아시아 동계 올림픽이 열리기 때문이죠.
그래서 방을 구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여행은 하고 싶고, 방은 구하기 힘든 분들한테
삿포로 시내 캡슐 호텔을 추천해 드립니다.
온천도 있고 잠을 자기에도 그리 불편하지 않습니다.
다만 여자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자유여행 오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 하세요.

★ 이게 고급 호텔인지 캡슐호텔인지 헷갈리는 럭셔리한 삿포로 천연온천 캡슐호텔 SPA SAFRO
일단 여기에 시설은 정말 럭셔리 합니다.
특히 스파가 천연 온천수입니다.
스파만 사용 가능하며 시설은 정말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싸요 ^^
아래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보시면 알겠지만… 잠자리는 불편합니다.
일단 저는 온천을 즐기실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www.safro.org/
 
★ 아래는 업체 글입니다.
스스키노 지하철역(Susukino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Spa Safro는 에어컨이 완비된 아담한 캡슐 침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일식/서양식 레스토랑과 온천 욕탕이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Safro Spa의 독특한 취침용 캡슐은 넓은 공용 공간 내에 나란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캡슐에는 에어컨과 알람 시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 용품이 비치된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각각 별도의 층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스스키노(Susukino) 엔터테인먼트 지역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이 캡슐 호텔은 오도리 공원(Odori Park)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다누키코지 상점가(Tanukikoji Shopping Street)까지의 거리는 900m입니다.
무료 인터넷 단말기 및 사물함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됩니다.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뜨거운 사우나를 만끽해 보십시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분리된 2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식사 메뉴는 동일합니다. 조식과 석식이 제공됩니다.
삿포로에서 투숙객이 선호하는 곳입니다(독립적인 이용 후기 기준).
캡슐호텔: 86 캡슐
 
★ 홋카이도 자유여행하면서 피곤한 몸을 건강하게 만들자~ 삿포로 유일에 수소 온천을 갖춘 캡슐호텔~ 니코 레프레. 이제 여행도 즐겁게 하고 건강도 챙기세요.
온천물을 아니지만 심신을 풀어줄 최고의 스파 전문 캡슐 호텔입니다.
이제 별의별 캡슐호텔이 다 나오네요…
일단 여기에 장점은 수소 목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도 잘 그냥 몸에 좋데요.. 나쁜 성분을 체외로 배출해준다나…
그리고 원적외선 효과와 음이온 효과가 있는 게르마늄 및 맥반석 등 4종류의 광석을 실내 곳곳에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나이 드신 분들은 좋아할 만한 캡슐호텔입니다.
이런 부분은 확실히 게스트하우스보다는 좋네요…
일단 홈페이지 참고 하세요
http://www.nikoh.info/spasauna/

가격은 다른 데보다 좀 비쌉니다. 
3,300엔에서 4,900엔 사이입니다.
방에 따라 틀립니다.
그래도 가격 대비는 확실히 추천할만합니다.
스스키노 시내에 있고요.
기회가 되면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아래는 업체 글입니다.
스스키노 지하철역(Susukino Subway Station)과 활기 넘치는 스스키노(Susuikino) 지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는
Nikoh Refre는 24시간 운영되는 캡슐 호텔로, 넓은 대중탕, 온수 욕조 및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남성 전용입니다.
1박 기준 24시간 머무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캡슐 객실에는 에어컨, 매트리스, 전용 평면 TV 및 이어폰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Wi-Fi 카드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Nikoh Refre에 머무는 동안 대중탕, TV가 비치된 공용 라운지 및 대여 PC 부스를 포함한 각종 구내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서 무료로 수하물 보관소와 사물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숙박 시설은 겨울마다 눈 축제(Snow Festival)가 개최되는 오도리 공원(Odori Park)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JR 삿포로 역(JR Sapporo Station)은 스스키노 역(Susukino Station)에서 지하철로 3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신 치토세 공항(Shin-Chitose Airport)은 삿포로 역(Sapporo Station)에서 기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Appare는 조식 뷔페 및 중식과 석식으로 가벼운 음식을 선보입니다.
 
★남자끼리 여행하다가 같이 자자~ 아 오해 금물! 삿포로 스스키노 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저렴한 남성 전용 캡슐호텔 캡슐인 삿포로
여행을 하다 보면 지하철하고 숙소하고 가까운 곳을 많이 찾는데… 이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홋카이도 제일 유흥가 스스키노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캡슐호텔입니다.
저도 스스키노에서 술 먹고 차 끊기면 자고 싶은 곳입니다. ^^ 아직 외박한 적은 없고요…
아래 홈페이지 참고 하시고요.
http://www.capsuleinn-s.com/

여기가 참 재밌는 게 시간대별로 목욕만도 가능합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 기본 숙박
체크인 오후 13시 ~ 체크아웃 오전 10시
2700엔 인터넷 예약하면 2600엔이라고 하네요

★ 저녁 6시까지 연장하고 싶으면 500엔만 더 추가해도 됩니다.

★ 낮에도 숙박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스스키노가 야간 없소가 많아서 그런 거 같습니다.

★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는 요금이 1,200엔
★ 오후 3시부터 밤 12시 사이에 3시간 사용이 1,200엔
★ 아침 6시부터 밤 12시까지 목욕만 하면 600엔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요금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유여행을 하고 남자라고 하면 이용해볼만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좀 더 자세히 보세요.

아래는 업체 글입니다.
스스키노 트램 및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불과 1분 거리에 위치한 Capsule Inn Sapporo는 소형 캡슐 침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넓은 공중목욕탕에서 목욕을 즐기거나 사우나실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 2층으로 나란히 배치된 전용 침실에서 주무시게 됩니다. 수하물은 사물함에 보관하실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휴식 라운지에 비치된 안락의자에 앉아 TV를 시청하거나 독서를 즐겨 보십시오. 직접 음식을 가져와 전기 주전자 또는 전자레인지로 요리를 하거나 자동판매기에서 음료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컴퓨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apporo Capsule Inn은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5분, 삿포로 기차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삿포로 시계탑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저렴하게 즐기는 자유여행~ 삿포로 중심가에 위치한 럭셔리 캡슐호텔 솔레 스스키노
정말로 추천하는 캡슐호텔입니다. 왜냐하면 위치가 정말 삿포로 스스키노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고 스파가 있기 때문입니다.
호텔 전공 간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면 휴게실에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웬만한 게스트하우스보다 좋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보시면 알겠지만 후회 없는 곳입니다.
가격은 3,000엔대에서 3,500엔 사이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solesusukino.com/
 
아래는 업체 부가 설명입니다.
삿포로 시내 베스트셀러! 스스키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남성 전용 호텔인 Spa Hotel SOLE Susukino는 실내 및 야외 대중목욕탕, 사우나와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호텔의 전 공간에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휴게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폭 120cm의 캡슐 객실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와 자동판매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맛있는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저녁에는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는 Asahi Sanrokuya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JR 삿포로 기차역에서 기차로 11분,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삿포로 시계탑은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삿포로에서 투숙객이 선호하는 곳입니다(독립적인 이용 후기 기준).
삿포로 시내에서 가장 실속 있는 숙소! 이 도시의 다른 숙소보다 가격 대비 가치가 높아요.
스파 호텔 솔레 스스키노에서는 2013년 12월 26일부터 Booking.com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캡슐호텔: 254 캡슐
 
 
 
이렇게 4군데에 캡슐 호텔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생각보다 큽니다.
성수기라 방을 못 구하신분들은 홈페에지에 들어가서 한번 자세히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대부분 삿포로 시내쪽에 있어서 교통은 좋습니다.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고요.

 즐거운 홋카이도 여행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