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하면 유황온천이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역사가 가장 오래된 타키모토칸이 있습니다.
타키모토칸은 홈페이지 정보에 의하면
1858년 타키모토 킨조(滝本金蔵)가 자신의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당시의 뜻을 지금에도 그대로 이어받고 있으며 온천수가 자랑인 전통 료칸입니다. 7개의 원천을 보유한 「온천천국」인 대욕탕에는 크고 작은 35개의 다양한 온천탕이 있으며, 전체 욕탕은 온천수가 계속 넘쳐흐르는 카케나가시 방식을 사용하여 온천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료칸은 지코쿠타니(지옥계곡)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지코쿠타니(지옥계곡)로의 산책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지옥계곡 타키모토칸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타키모토칸입니다. 건물 자체는 좀 오래된 느낌입니다.

타키모토칸 정문 입구 사진입니다.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프런트가 있고 왼쪽에는 레스토랑 및 온천이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히나마츠리 안내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 보이는데가 프런트입니다.

온천 가는 통로입니다. 정면으로 가시다가 에스컬리에터 타고 왼쪽으로 가신 다음 다시 조금 걸어가시면 에스컬리에터를 타고 조금 더 가시면 에레베이터가 나옵니다. 에레베이터 타고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는 식당 및 주점이 있습니다.

온천 가는 길

왼쪽으로 가시면 온천장입니다.

온천 가는 길

사진들이 타키모토칸의 역사를 이야기해주네요.

이 에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올라가시면 온천장 정보가 나옵니다. 이용 시간은 24시간입니다. 풀장도 같이 있는데 풀장은 8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하며, 수영복은 유료로 빌릴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가져가셔도 되고요.
탈의실을 온천과 풀장이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옷을 벗고 모르고 풀장으로 내려가시면 안 됩니다.

왼쪽입니다. 남탕입니다.

오른쪽이 여탕입니다.

중간중간 이런 소파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념품 및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시설 사용 정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센터, 노래방, 주점, 마사지숍이 있습니다.

독방입니다. 여행을 혼자 와서리... 기본적으로 일본식 다다미방들이 많습니다.

시설은 깔끔한 편입니다.

타키모토칸에서는 유카타를 입고 식사를 하거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온천에는 기본적으로 타월이 있기 때문에 타월을 안 가져가도 됩니다.

식당 가는 엘리베이터입니다.

전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는데 저녁은 뷔페였습니다. 식사는 뷔페와 카이세키 요리가 2가지가 있는데 카이세키 요리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물론 먹는 데는 따로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아침 6시 50분부터 9시 사이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먹는라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ㅡㅡ;;
모 음식은 그냥 평범한 수준입니다. 
타키모토칸은 관광 위치와 온천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음식은 너무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이상으로 간단하게 타키모토칸을 보여 드렸습니다.
노보리베츠는 유명한 온천지역이라 성수기일때는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가격도 거의 비슷비슷한데 조금 저렴하면 시설이나 음식이 더 떨어지기 때문에
최소한 타키모토칸 이상급을 추천해 드립니다.

※ 타키모토칸 홈페이지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