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하다보면 가장 힘든 부분이 교통편입니다.
그래서 노보리베츠온천에서 어떻게 신치토세 공항이라던지 삿포로 시내 또는 근처 관광지 다테지다이무라를 가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노보리베츠온천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 타고 이동하기

노보리베츠 온천 버스터미널은 찾기 쉬워요. 그냥 길 가다 보면 보입니다.
온천 지역 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시 회사랑 붙어 있습니다.

 

버스 터미널을 가면 친절하게도 한국어로도 적혀 있습니다. 물론 지역이나 시간표는 일본어입니다.
터미널은 정말로 작습니다. 안에서 기다릴 수도 있고요.

내부에 들어가시면 요금표를 지역별로 볼 수 있는데 신치토세 공항은 1,370엔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맨 아래 삿포로 시내라고 적혀 있는데 요금은 1,950엔입니다.

버스터미널에서 노보리베츠역까지도 갈 수 있는데요 요금은 340엔입니다.
그리고 노보리베츠 온천 관광지중 가장 유명한 다테지다이무라는 230엔입니다.


시간표입니다. 노보리베츠역 가는 가장 빠른 시간은 7시에 있네요. 보통 8시 50분걸 많이 이용합니다.
 


삿포로역까지는 가는건 10시에 있습니다. 신치토세 가는 버스는 9시 50분 11시에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버스를 타고 갑니다. 버스 터미널 자체는 작아요...


택시 회사랑 같이 있어서 택시들도 편하게 탈 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상점 거리입니다.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온천하고 천천히 구경하기에는 좋습니다.

염라대왕 연출 시간표입니다. 평소에는 왼쪽 사진처럼 보이다가 정해진 시간마다 얼굴 표정이 바뀝니다.

평소에는 저런 모습이었다가 시간되면 무섭게 바뀝니다.

노보리베츠 상점거리에는  있는 약국입니다. 생활용품, 화장품, 약 기타등등 다 팝니다. 면세점이라 5,000엔이상 사면 할인해줘요. 그리고 아래 할이쿠폰 가져가시면 10% 할인 받습니다.

★삿포로 드럭그 스토어 할인 쿠폰 링크

귀여운 도깨비 인형도 있습니다.

온천지역 산 정상에는 곰목장이 있습니다. 케이블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걸어서 조금만 올라가면 곰목장 케이블장이 나오는데 거기서 표사고 케이블카 타면 됩니다. 올라가다보면 야생 사슴도 볼 수 있습니다.

상점가에는 편의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 합니다.

상점가에는 삿포로 드럭그 스토아가 2개 있습니다. 어느쪽을 가든 면세 가능합니다.

이번 겨울에 100엔숍이 생겼네요. 들어가서 좀 봤는데 살건 크게 별로 없더라고요.

상점가 거리입니다.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온천장은 타키모토칸입니다.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가장 오래 되었고 바로 위에는 지옥계곡이 있어서 주변 관광하기에는 좋은 온천호텔입니다.


이상으로 노보리베츠온천 버스터미널 정보하고 상점거리 사진을 보여 드렸는데요.
노보리베츠 온천에 오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즐거운 홋카이도 여행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