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홋카이도 도야코는 아름다운 호수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홋카이도에서 노보리베츠 다음으로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호텔에서 바라보는 호야호수는 정말 운치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홋카이도에 오신다고 하면 후라노/비에이/오타루/삿포로/노보리베츠/하코다테 그리고 이 도야코를 추천합니다.
다만 교통편이 좋지 않아 개인적으로 오실려면 버스를 타고 와야 합니다.
기차로 오실려고 하시는분들은 도야역에서 버스로 30분가량 타고 와야합니다.
상당히 불편하죠.
그래서 삿포로에서 도야코 또는 도야코에서 삿포로 가는 교통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 호수 도야코

도야코 버스터미널은 온천지역에 있으니 찾아가는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버스 터미널 풍경입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없네요.

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버스 터미널입구에 오른쪽으로 가시면 택시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온천장은 걸어서 가실수도 있으니 특별히 이용할일은 없으실겁니다.
정말 급할때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주변 관광지 우스잔을 가실 때 이용하시면 되는데
택시로 1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면 멀리 보이는 산은 작은 후지산이라고 불리우는 요테이산입니다. 4월 중순이라 눈이 거의 녹았는데 저 산에는 눈이 아직 쌓여있어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높이는 한라산정도 되면 저 지역은 스키장으로 유명합니다. 4월말까지는 스키장을 개장합니다.

버스 터미널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야코는 온천지역입니다. 호수에서는 유람선을 탈수가 있으며, 여름이면 캠핑도 가능합니다.

버스 터미널 입구입니다. 안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락커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일 치기로 도야코를 방문하시는분들은 여기에 짐을 맡기시면 됩니다.

도야코에서는 지옥계곡으로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문제는 자주 없다는겁니다.
편도 요금은 1,700엔이며 도야코에서는 오전 9:06분하고 오후 3시:06분 2편밖에 없습니다.
혹시나 도야코에서 노보리베츠로 이동하시려는 분은 참고 하세요.

도야코 온천은 역시가 100년이 넘었으며, 여름이면 매일밤 호수에서 불꽃놀이를 합니다.

위 사진에 주황색으로 보이는 시간표가 삿포로까지 가는 시간표입니다. 삿포로 가시는분들은 참고 하시면 됩니다. 다만 여름에는 탑승인원이 많기 때문에 미리 버스탑승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전화번호 0142-75-2351 일본전화번호입니다. 한국어는 지원을 안합니다.

위 주황색 시간표는 도야코 관광지 우스잔로프웨이 가는 버스편 시간 정보입니다. 그리 자주 있는건 아니니 그냥 호텔에서 택시타고 가시는게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터미널안은 작습니다. 여러 관광책자가 있으며 겨울에는 버스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좌석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번호가 적힌 곳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도야코에서 삿포로까지 가는 시간은 보통 2시간 반정도 됩니다. JR프리패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도야역까지 가신다음에 이용하셔도 되는데 상당히 불편합니다.
시간표만 잘 알아두면 버스로 홋카이도 여러곳을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으니 메모하시고 여행시에 많은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홋카이도 여행 되세요.

 

?
  • ?
    KEum 2018.07.24 11:30
    도야코에서 신치토세 공항 가는 버스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