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관광지

오타루 운하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출처 : 오타루 관광 홈페이지

 

오타루 항은 홋카이도 개척의 관문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당시는 큰 배를 바다에 묵게 바지선 (대 선박)를 사용하여 하역하고있었습니다 만, 취급화물의 양이 많아지고, 운반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필요가 나왔습니다했다. 부이 접안 할 수있는 거리를 길게하기 위해 해면을 매립해서 생긴 것이 「오타루 운하」입니다.

오타루 운하는 1923 년에 완성 내륙을 파고 넣은 운하가 아니라 해안의 앞바다를 매립 해 만들어진 때문에 직선이 아니라 완만하게 구부러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 전후가되면 항구의 부두 안벽의 정비에 의해 그 임무는 끝을 알리는 것으로합니다.

1986 년 운하는 수십 년에 이르렀다 매립을 둘러싼 논쟁 끝에 일부를 매립 폭의 절반이 도로가되어, 산책로 및 도시 공원이 정비 된 현재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했다. 
운하의 길이는 1140m로, 폭은 도도 임항 선에 따른 부분은 20m, 북부 (통칭 :北運河)는 원래대로 40m로되어 있습니다. 
산책로에는 63 개의 가스등이 설치되어 운하의 벽돌 창고 군이 당시의 모습 그대로 남겨져있어 레스토랑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는 가스등이 켜지 함께 벽돌 창고 군이 라이트 업되어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city.otaru.lg.jp/kankou/miru_asobu_tomaru/kankosisetu/otaruunga.html

 

小樽運河 昼.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