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전 개인적으로 짠내투어를 즐겨 봅니다. 최근에 후쿠오카 도깨비투어편이 방영되었는데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후쿠오카를 가본 적이 없어서... 정말 가보고 싶네요.
방송을 보면서 홋카이도도 일정만 잘 짜면 충분히 2박 3일 여행이 가능할 거 같아서 한번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한정된 경비로 여행하는 짠내투어  추천 일정입니다.

비행기는 3월 평일로 검색했습니다. 그 이유는 비용을 최대한 아껴야 하기 때문에 2월 또는 주말에는 무리네요.  여러 여행사를 검색했는데요. 제가 본 곳은 제주항공입니다.
- 항공사 : 제주항공 
- 기간 : 3월 19일 월요일 출국 3월 21일 목요일 귀국 
- 금액 : 왕복 요금 200,000원
- 홈페이지 : http://www.jejuair.net/jejuair/kr/main.do

위 요금은 2월 6일 검색한 결과입니다. 다른 저렴한 여행사나 날짜가 있으면 그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다만, 3월 말부터는 홋카이도는 눈이 많이 녹기 때문에 4월은 비추천입니다.
올겨울에 홋카이도는 별로 춥지도 않고 눈도 많이 안 와서 3월에도 눈이 남아 있을까 걱정됩니다.
지금도 눈 축제 기간인데 눈도 별로 안 오고 그리 춥지도 않네요.

호텔은 이비스 스타일 삿포로 (Ibis Styles Sapporo)로 했습니다.
위치는 삿포로역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스스키노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나카지마공원 역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조식 포함 호텔입니다. 
게스트하우스라면 3천엔에도 숙박 가능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숙박을 중요시 여기는 스타일이라 호텔로 정했습니다.
- 호텔 : 이비스 스타일 삿포로 (Ibis Styles Sapporo)
- 기간 : 3월 19일~20일 (2박 조식 포함)
- 요금 : 1인당 2박 15,200엔
- 홈페이지 : http://www.accorhotels.com/lien_externe.svlt?goto=fiche_hotel&code_hotel=9730&merchantid=seo-maps-JP-9730&sourceid=aw-cen

호텔 자체는 괜찮습니다. 구글 평점은 4.3이고요. 조식 포함입니다. 지하철에서 가깝고요.
삿포로역 > 오도리공원역 > 스스키노역 > 나카지마공원역
이렇게 되어 있지만 역 사이가 그리 멀지 않기 걸어서 오도리공원까지는 가실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이 모두 쇼핑 관광지라 좋습니다.
주변 맛 집은 다르마, 카니혼케,  마루스시,  사쿠라야뷔페, DEN, 난다, 원조 라멘 거리 등 먹을 곳은 많은 지역입니다.

홋카이도 2박 3일 짠내투어 일정
1일차 
신치토세 공항 > 버스 타고 스스키노역쪽에 도착 > 호텔 체크인 > 삿포로역까지 천천히 걸어서 이동 > 삿포로 다이마루 백화점 및 빅크카메라, 스텔라 쇼핑 > JR타워 야경 > 스스키노 카라쿠 수프 카레집에서 식사 > 타누키코지 돈키호테 쇼핑 > 숙소로 돌아와서 숙박

2일차
비에이 일일투어 버스 이용 > 저녁식사는 징기스칸 맛집 다이이치

3일차
오전에 체크아웃 하고 오타루로 이동 > 오타루 역 코인 로커에 짐 맡기고 오타루 운하 및 오타루 오르골 당, 상점거리 구경 > 삿포로 회전초밥집 와라쿠에서 점심 식사 > 공항으로 이동 출국

위 일정대로 가면 2박 3일간 주요 관광지 삿포로, 오타루, 비에이를 볼 수 있고, 삿포로 오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에 수프 카레, 초밥, 징기스칸, 삿포로 생맥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야간에 배가 고프신 분은 스스키노 원조 라멘 거리 또는 신겐이라는 유명 라멘 맛 집에 가서 드셔 됩니다.
게는 못 드십니다. 솔직히 한국에서도 드실 수 있는 음식이고 비싸서리... ㅡㅡ;;

그럼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십시오.

1일차

신치토세 공항 도착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국제선 2층 출국장을 나오면 바로 도라에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차로 가야 한다면 직진해서 국내선 지하로 내려가야 하지만. 저희는 경비를 아껴야 하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갈 겁니다. 버스는 국제선 1층으로 내려가시면 타실 수 있습니다.

1층으로 내려가시면 안내데스크가 있습니다. 스스키노 역 가는 버스를 물어보시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스스키노 역에서 숙소까지는 10분 거리인데 관광거리라 구경하며 가시면 금방 갑니다.
버스 요금 : 1,030엔
가는 시간 : 70분
노선도 : http://www.japanwa.com/index.php?mid=board_bVrI28&document_srl=1987

 

스스키노역쪽 NIKKA 위스키 간판을 기준으로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나카지마공원역 가기 전에 호텔이 있습니다. 찾는 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부가 서비스 설명]
스스키노란?
삿포로 스스키노는 일본 3대 유흥가입니다. 역을 중심으로 4거리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삿포로 주요 맛 집들이 거의 여기 몰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밤 문화도 많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처음 스스키노를 가시는 분들은 여자 사진이 있는 간판이 많이 걸려 있는 건물들을 보고 놀라고... 길거리에 오픈된 유흥 가게들을 보고 놀랍니다.
스스키노가 이렇게 유흥지역으로 된 배경에는 삿포로라는 도시를 개척하면서 발전되었습니다.
삿포로는 150년 전에는 아무것도 없는 땅이었습니다.
그래서 신도시로 개발하게 되는데 건설에 종사했던 사람들이 저녁에 술을 마시거나 유흥을 즐기고 싶은 곳을 찾았고 그러면서 스스키노는 일본 3대 유흥가로 자연스럽게 발전하게 됩니다. 
보통 새벽 1시까지 가게를 오픈하고 술집들은 새벽 4시까지도 오픈하는 곳이 많습니다. 스스키노 역에는여자를 꼬시려면 남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이제 삿포로역 쪽으로 이동합니다. 지하철 있지만 걸어서 갑니다. 
마루야마코엔역 > 스스키노역 > 오도리공원역 > 삿포로역 이렇게 4개의 역이지만
결코 멀지 않습니다. 그냥 천천히 구경하면서 가시면 30분이면 삿포로에 도착합니다.
가시면서 들려야 할 곳은 먼저 구도청으로 갑니다.
시계탑하고 오도리공원 테레비타워는 돌아오면서 보셔도 됩니다.

걸어서 26분 거리네요. 골목골목 천천히 구경 하시면 가시면 됩니다.
관광지 : 홋카이도 구도청
영업시간 : 08:45 ~ 18:00
입장료 : 무료
홈페이지 : http://www.pref.hokkaido.lg.jp/hf/feg/hog/siryoukan.htm

구도청에서 기념사진 한 장 찍고 삿포로역으로 이동합니다. 걸어서 7분이면 걸어갑니다.
그리 멀지 않습니다.
삿포로역에 가시면 쇼핑할 곳이 다이마루 백화점, 빅크카메라, 스텔라가 있습니다.
다이마루 백화점은 말 그대로 백화점입니다. 
지하 식품매장 가면 정말로 맛있는 것들이 많으니까 간단한 간식을 하나 드세요.
개인적으로는 조각 케이크 추천합니다. 삿포로는 케이크도 유명합니다.
빅크카메라는 가전, 장난감, 게임센터, 유니클로 등이 있습니다. 식당층에는  라멘 거리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들리세요.
스텔라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다이마루 백화점 홈페이지
★스텔라 홈페이지
★빅크 카메라 홈페이지


쇼핑을 하시고 JR 타워에 가서 야경을 구경합니다. JR 타워는 스텔라 식당가층 끝으로 가시면 접수 및 엘리베이터로 올라갈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관광지 : JR 타워
요금 : 성인 1인당 720엔(할인쿠폰 쓰면 620엔)
홈페이지 : http://www.jr-tower.com/t38_info
할인쿠폰 링크 : http://www.japanwa.com/index.php?mid=board_AMwr56&document_srl=775

JR 타워 야경을 보고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저녁은 수프 카레입니다.
홋카이도에서 생긴 음식이며, 진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삿포로에서 가장 유명한 수프 카레 카라쿠로 이동합니다.
위치는 스스키노 쪽에 있는데 가기 전에 시계탑하고 오도리공원 테레비타워를 지나서 갑니다.

거리는 걸어서 10분입니다.
- 관광지  : 삿포로 시계탑
- 요금 : 무료

시계탑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바로 앞에 있는 테레비타워로 이동합니다. 테레비타워는 유료이고 올라가봐야 그렇게 대단하지 않기 때문에 밖에서 기념사진만 찍고 이동합니다.

관광지 : 테레비타워
요금 : 성인 720엔(할인쿠폰 이용 시 640엔)
한국어 홈페이지 : http://www.tv-tower.co.jp/kr/

아마 이때쯤 가면 시간이 8시 정도 될 겁니다. 정말 배고프실 겁니다. 
그럼 가라쿠에서 수프 카레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수프 카레는 주문하는 방법이 조금 까다로운데 우선 메뉴를 정하고, 매운 정도를 정하고, 밥 양을 정하고, 토핑 추가 부분을 정합니다. ^^ 매운 거 드시 분들은 조금 매운 걸로 드세요.
아 그리고 어느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맛집이라서리...
레스토랑 : 가라쿠(GARAKU)
식사 요금 : 1,080엔~
홈페이지 : http://www.s-garaku.com/s/index.php

식사를 맛있게 하고 다시 타누키코지로 쇼핑을 갑니다. 타누키코지는 너구리굴이라는 쇼핑거리인데
돈키호테도 여기에 있습니다. 게임센터 및 여러 가지 쇼핑이 가능한 곳이니 천천히 구경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돈키호테 : https://goo.gl/maps/PxPm38joyPy

이렇게 구경하면 밤 10시 될 텐데 천천히 숙소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숙소는 15분 거리입니다.
혹시나... 라멘이 먹고 싶다고 하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신겐을 가세요. 다만 조금 걸어가셔야 합니다.
여기는 라멘도 맛있지만 차항이 정말 맛있습니다. 라멘반 차항반 메뉴가 있는데 이거 드시면 딱 좋습니다.
라멘 맛집 신겐 위치 : https://goo.gl/maps/dL8zXtmCv1n

2일차
2일차는 비에이 일일투어 버스를 권해드립니다.
금액은 1인당 75,000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통 가는 코스는 패치워크, 청의 연못, 흰 수염폭포입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비에이 투어를 갔다 오시고 저녁에는 징기스칸 맛집 다이이치로 이동합니다.
삿포로는 징기스칸으로 유명한 집들이 있는데요. 다루마도 유명하지만 여기는 문제가 예약이 안됩니다. 줄을 서야 해요.
다이이치는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신에 당일 파는 징기스칸이 한정되어 있어서 가능하면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큰일 납니다. 가격 보시면서 드세요.
- 레스토랑 : 징기스칸 다이이치
- 금액 : 1,000엔~3,000엔
- 연락처 : 011-512-1129
- 위치 : https://goo.gl/maps/A74y8tgNLtx

식사하시고 쇼핑 좀 하다가 주무시면 됩니다.

3일차
조식을 먹고 8시쯤에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삿포로역으로 이동합니다.
아침부터 오타루로 이동해야 하니까 조금 부지런하셔야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고 걸어서 가도 되지만, 짐이 있으니까 그냥 지하철을 타고 가세요.
다만 출근 시간이라 사람이 좀 많습니다.
요금은 200엔입니다.

오타루 가는 기차는 8:43분걸 타고 가면 됩니다. 요금은 640엔입니다.
시간은 45분이고 서서 갑니다.

최소한 삿포로역에 8시 반에는 오던지 아니면 전날 미리 표를 끊어놓으세요. 
아침에 사람 많습니다.
잘못하면 기차를 못 타고  다음걸 탈 수 있습니다.

오타루역에 도착하면 9:28입니다. 
그럼 오타루역에 코인 로커에 짐을 맡기고 오타루 운하를 보러 갑니다.


오타루 운하를 보고 상점거리를 지나 오르골당을 보고 11시까지 와라쿠 회전 초밥집으로 옵니다.
오타루는 미스터 초밥왕이라는 만화책 소타의 고향으로 초밥이 유명합니다.
레스토랑 : 회전 초밥집 와라쿠
홈페이지 : http://www.waraku1.jp/shop/05/

초밥을 12시까지 드시고 12시 20분까지 오타루 역으로 와서 12시 30분 기차를 탑승합니다.

1시 51분 도착이고 요금은 1,780엔입니다.
비행기 출발 시간이 3시 55분이기 때문에 시간은 충분합니다.
티켓팅 하시고 국내선에서 쇼핑하고 출국하시면 됩니다.

(환율 계산은 100엔=1,000원으로 계산)
투어 기간 : 2박 3일
비용
비행기 티켓 : 200,000원
숙박비 : 152,000원
교통비 : 112,000원(비에이투어 포함)
관광지 : 6,200원
식사값 : 60,000원
------------------------------------------------
TOTAL : 530,200원

이 여행에 핵심은 짧은 기간 동안 좋은 호텔에서 자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주요 관광지를 도는 2박 3일 투어입니다.
바쁜 일상중에 시간내서 홋카이도에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힐링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홋카이도 여행 하세요~

[홋카이도 여행 필수 정보 여행시 참고하세요.] 
※ 홋카이도 관광지 및 오르골당, 돈키호테 할인쿠폰 
※ 홋카이도 JR기차 이용 방법 
※ 홋카이도 버스 이용방법 
※ 삿포로 저렴하고 위치 좋은 호텔 추천정보 
※ 삿포로 깨끗하고 좋은 게스트하우스 정보 
※ 삿포로 게요리, 징기스칸, 스프카레, 라멘 등 맛집 정보 
※ 홋카이도 추천 온천 정보 
※ 조잔케이 당일 온천 정보 
※ 삿포로 시내 당일 온천 정보 
※ 삿포로 관광지 정보 
※ 오타루 가는 방법 및 관광지 상세 정보 
※ 홋카이도 여행후기  
※ 홋카이도 렌트카 이용 방법 
※ 홋카이도 최저가 추천 일일투어버스 정보 
※ 후라노, 비에이 최저가 일일투어버스 정보

c005-0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