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투어명 : 홋카이도 4대 온천 일일투어(조잔케이, 도야코, 노보리베츠, 시코츠코) 관광 및 온천 단독투어

- 투어 탑승 인원 : 최대 7명(5명 이하가 가장 좋습니다.) 

- 주의 사항 : 캐리어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4명까지만 탑승 가능합니다.

- 투어 금액 : 1인당 8천엔(계약금 1인당 만원/ 현지 지불 : 7천엔 )

- 3명 이상 탑승시 할인 될 수 있습니다. 문의 주세요.

- 투어 출발 기준 : 2명 이상 예약시 출발 가능

- 투어 기간 : 상시

- 문의 하실 때는 아래 사항을 상담창에 남겨주세요.

  1. 날짜 :

  2. 인원/이름 :

  3. 연락처 :

  4. 투어명 :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 관광

 

- 투어 신청/문의 하기 클릭

 

[투어 장점]

> 기차나 버스로 가기 힘든 관광코스를 편하게 이동하세요~ 대중교통을 가기 힘든 유명한 필수 관광지만 모았습니다.

> 홋카이도 3대 온천도 구경하시고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지옥계곡 노보리베츠에서 유황온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일본 에도시대 민속촌과 홋카이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도 감상하세요~

> 가족 또는 연인들끼리 편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부모님이나 아이들 데리고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 조잔케이, 도야코 또는 노보리베츠, 시코츠코 또는 공항에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 숙박하시는 호텔 앞에서 탑승 및 하차가 가능합니다.

> 다른 분들은 탑승하지 않는 고객님 가족들만 탑승하는 투어이기 때문에 다른 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 저녁식사 원하시는 곳에서 하차 가능합니다.

 

[코스 정보]

08:30 숙박하시는 호텔 앞에서 출발

09:30 삿포로 조잔케이 온천 거리 구경 20분

10:30 아름다운 호수 도야코 사이로 전망대 관광 20분

11:10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기형화산 쇼와신잔 관광

12:30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유황온천 지옥계곡 노보리베츠 관광 및 자유중식

온천을 하실분들은 노보리베츠 최고의 유황온천 타키모토칸에서 온천을 즐기시면 됩니다.

만약에 온천을 하지 않으신분들은 일본 에도 민속촌 다테지다이무라에서 관광을 하시면 됩니다.

16:30 홋카이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시코츠코 관광 20분 정차

17:40 삿포로 도착 관광 끝

- 코스는 현장 상황에 따라 가이드가 임의대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관광 코스 정보]

> 조잔케이 온천

삿포로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조잔케이 온천은 가을에는 단풍과 겨울에는 설경이 유명한 온천지역입니다.

조잔케이온천에서 샘솟는 온천은, 무색 투명하며 약간 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나트륨 염화물 온천(중성저장성 고온천)이며,
일본 내에서 가장 널리 사랑받고 있는 원천입니다. 입욕시에는 온천의 염분 성분이 체온을 올려주며, 오랫동안 열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잔케이온천에는 56곳의 원천지가 있습니다. 이 대부분이 온천가를 흐르는 도요히라강의 쓰키미다리 부근과 다카야마다리 부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용출량은 매분 8,600리터, 용출 온도는 60~80도로 고온이며, 양과 질도 모두 최고입니다.

조잔케이온천은 우스베쓰강, 시로이강, 오타루 우치강이 도요히라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합니다.
넓은 강의 시작점이기도 하며, 조잔케이에서 시작된 강은 넓은 지역의 생명의 젓줄이기도 합니다.
광대한 대지와 울창한 삼림이 만들어내는 신비한 조잔케이온천. 자연의 따스함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잔케이의 역사는 1866년 부터 시작됩니다. 수도승이었던 미이즈미 조잔이 아이누인들의 안내를 받아 원천을 만난 것이 조잔케이의 시작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어려움을 딛고, 온천지의 기초를 만든 것을 기려, 이곳을 그의 이름을 따서 조잔케이라고 명명하였습니다. 그 후, 수려한 자연과 풍부한 온천수가 높은 평가를 받아, 온천 개발 130주년이었던 1996년에는 건강휴양지로 거듭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조잔케이온천에는 ‘갓파 전설’이 내려오고 있어, ‘갓파’가 조잔케이의 마스코트가 되었습니다. 이 마스코트인 갓파는 조잔케이의 곳곳에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도요히라강에 걸쳐있는 쓰키미다리의 난간에도 갓파가 숨겨져 있습니다.

온천가에 설치되어 있는 갓파의 조각은 삿포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곳곳에 숨겨져 있는 갓파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 홈페이지 

https://jozankei.jp/ko/category/tourism-and-stroll

 

 

 

sairo.jpg

> 사이로 전망대

사이로전망대는 도야호의 대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절경의 장소입니다.

전망대에서는 도야호수를 비롯해 나카시마, 우수산, 쇼와신산, 도야호수 온천가, 니시야마분화구등이 일망 가능합니다.

또한 서쪽에는 애조후지라는 불리는 요테이산을 시작으로 루스츠 시리베츠다케, 니세코연산, 콘부다케 등 유명한 산과 산맥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toyako.biz/korean/

 

 

 

ph16.jpg

> 우스잔/쇼와신잔

도야호 우스산 지오파크는 화산의 분화로 인해 수십년에 한번의 비율로, 눈앞의 경색을 바꾸며 세계 어디에서도 별로 볼 수 없는 <변동하는 대지>를 체감 할 수 있는 귀중한 배움의 장소 입니다.또 화산활동이 형성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는 것이 가능한 곳 입니다.

우스산은 예전부터 분화로 인한 여러가지 재해를 반복해 왔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긴 고생 끝에 우리들은 화산에 대해 알아가고 공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화산과의 공생」 이라는 생각아래 분화를 조금이라도 빨리 감지하고,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게 만들면서 우스산이 주는 온도, 농산물,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의 은혜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홈페이지

http://usuzan.hokkaido.jp/ko/

 

20200219142431.jpg

>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및 온천

언제나 짙은 유황냄새를 내뿜는 지옥계곡 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입니다.

그 중에서 타키모토칸은 노보리베츤 최초의 온천 료칸입니다.

총 5가지에 온천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유황천]
이 온천의 수소 이온 농도는 2.4도로 산성이 강한 편입니다. 하지만 강한 산성은 몸에 좋은 살균력이 강한 박테리아가 있고, 온천수 안에 포함된 유황 성분은 피부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망초천]
이 온천은 예로부터 “상처 치유”와 “중풍탕”으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수소 이온 농도는 2.2도로 온천 중에서 산성이 가장 강합니다.

 

[산성녹반천]
온천에서 풍기는 특유의 냄새는 이 온천에 포함된 황화수소의 냄새입니다. 살균력이 강한 다양한 박테리아와 피부 연화 작용과 각질 용해 작용까지 있는 유황 성분으로 여러분의 피부 깊숙히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식염천]
식염천은 따뜻해서 “온탕”라고 불립니다 염류의 자극에 의해 피부 겉표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목욕 후 까지 그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중조천
중조천은 알카리성 온천으로 그 주성분인 베이킹소다의 지방 유화 작용에 의해서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것에서 이름이 유래되어 “미인탕"이라고도 합니다. 붉은색은 수질에 포함된 철분의 산화에 의해 변색된 것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s://takimotokan.co.jp/ko/spa/

 

 

> 다테지다이무라(에도 시대 민속촌)

도쿠간류(独眼竜)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다테 마사무네(伊達政宗). 지다이무라는 그가 통치했던 센다이번(仙台藩) 관련 건물들을 다수 재현했습니다.

일본 국내에서 온천지로 유명한 노보리베쓰는 다테 마사무네(伊達政宗)의 오른팔인 가타쿠라 코주로(片倉小十郎)의 후예가 메이지 시대에 개척한 땅입니다. 노보리베쓰 다테 지다이무라는 그 개척 정신을 오늘날까지 계승하고 있습니다.

거리에 늘어선 상점과 웅장한 무사 저택, 기상천외한 트릭 장치로 가득한 닌자 저택……
홋카이도의 대자연과 어우러진 옛 정취 가득한 거리에, 무사가, 닌자가, 오이란이, 장인과 상인들이 살아 숨쉬고 박력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가 풍성한 드넓은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펼쳐집니다.

- 홈페이지

http://edo-trip.jp/ko/

 

KakaoTalk_20200118_172047917_11.jpg

KakaoTalk_20200119_142626137_17.jpg

> 홋카이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시코츠코

거리에 늘어선 상점과 웅장한 무사 저택, 기상천외한 트릭 장치로 가득한 닌자 저택……
홋카이도의 대자연과 어우러진 옛 정취 가득한 거리에, 무사가, 닌자가, 오이란이, 장인과 상인들이 살아 숨쉬고 박력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가 풍성한 드넓은 엔터테인먼트시코쓰코의 온천은 1974년에 시추 작업으로 온천수가 솟아오른 온천입니다. 시코쓰토야 국립공원 내, 시코쓰호의 동쪽 호안에는 시코쓰코 온천이, 북서쪽에는 마루코마 온천과 시코쓰코 이토 온천이 위치합니다. 모두 호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코쓰코 온천은 유람선의 발착 장소에 위치하며 음식점과 선물가게 등도 많아 온천 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마루코마 온천과 시코쓰코 이토 온천은 번화가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한적한 여관입니다. 건축 규제가 엄격하여 4층 이상의 건물은 지을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현존하는 호텔은 모두 3층 이하의 건물뿐입니다.공간이 펼쳐집니다.

 

> 홈페이지

http://www.shikotsuko.com/korean/index.html

 

[포함 사항]

차량비, 주유비, 주차비, 드라이버 및 가이드비

 

[불포함 사항]

온천비, 관광지 입장료, 중식비

 

[주의 사항]

노보리베츠에서 온천을 할 시에는 다테지다이무라는 관광 할 수 없습니다.

차량 사고시 보험은 가입되어 있습니다.

개인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삿포로 및 조잔케이, 도야코, 노보리베츠, 시코츠코, 신치토세 공항에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조잔케이 숙박하시는 분들은 관광을 하고 신치토세 공항에 하차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공항에서 탑승해서 조잔케이 및 노보리베츠, 도야코, 시코츠코 온천에 하차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상 코스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문의하기를 눌러 주세요.

 

- 투어 신청/문의 하기 클릭